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브래드피트등장! 그 의미는?

윤여정이 드디어...해냈다. 1947년생으로 73세, 1966년 TBC 탤런트 공채 출신으로 그 때부터 대본 암기력 등 똑똑하기로 유명했던 배우다.
이번 2021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은 의미가 엄청난 것이다. 대한민국 최초 아시아 2번째 수상(아시아 최초는 우메키 미요시) 이다.






윤여정의 영어실력은 매우 뛰어난 수준이다. (단어선택이나 문장 구성이나) 그걸 활용해서 멋지게 수상소감을 해주었다. 브래드피트 포함해서!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 소감전문**
마침내, 만나게 됐군요 브래드 피트. 반갑습니다. 저희가 영화 찍을 땐 어디 계셨죠.
제 이름은 윤여정이고, 유럽에서는 많은 분들이 제 이름을 여여라고 부르거나 정이라고 부릅니다. 저는 그간 지구 반대편에 살아왔습니다. 그 곳에서 서양 TV 프로그램을 많이 봤는데 그 프로그램을 보면서 오늘 이 자리에 직접 서게 되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제가 조금 정신을 가다듬을게요. 아카데미 관계자분들과 제게 표를 던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스티븐 연, 정이삭 감독, 노엘, 앨런, 한예리 등과 영화를 찍으면서 우리 모두는 함께 가족이 될 수 있었습니다.
감독님이 없었다면 저는 이 자리에 없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제 캡틴이자 감독님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경쟁에서 이길 줄 몰랐습니다. 글렌 클로스가 있는데 어떻게 이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이란 상상을 했겠습니까, 오히려 전 그 분의 훌륭한 연기를 보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 분의 훌륭한 연기를 보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다만 우리는 모두 다 다른 역할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 해냈습니다. 저는 그냥 운이 좋아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분들이 한국 배우들에게 굉장히 많은 관심과 환대를 보여주시는 것 같습니다. 제 두 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아들들이 저한테 일하러 가라고 종용을 하는데 그래서 감사합니다. 아들들의 잔소리 덕분에 엄마가 열심히 일할 수 있더니 이런 상을 받았습니다. 제 첫 영화의 감독이셨던 김기영 감독님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살아계셨다면 제 수상을 기뻐해주셨을 겁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netflix #영화리뷰 #드라마추천 #넷플릭스오리지널 #드라마리뷰 #추천영화 #영화 #드라마 #드라마 #미드추천 #추천미드 #호러 #미드 #공포 #일본애니 #일본드라마 #애니메이션 #미국드라마 #넷플릭스추천 #재난영화 #미드리뷰 #넷플릭스신작 #일본영화 #일드추천 #일드리뷰 #애니추천 #애니리뷰 #미스터리 #한국드라마 #한국스릴러 #느와르 #한국영화 #로맨스 #액션영화추천 #느와르영화추천 #액션영화리뷰 #느와르영화리뷰 #한국영화추천 #한국드라마추천 #한국영화리뷰 #한국드라마리뷰 #넷플릭스추천 #넷플릭스리뷰 #넷플릭스감상 #예능추천 #예능감상 #예능리뷰